플로리다에서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는 작은 우주 항공 기업 유치와 개발 중심에서 자신의 차량을 출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디자인 된 새로운 발사대의 창조와 21 세기 다중 사용자 우주 정거장으로의 변환에 앞으로 또 다른 단계를했다.
건설 회사의 작은 클래스 차량과 능력을 테스트하기위한 다목적 사이트가 될 것 39C 지정 새로운 작은 클래스 차량 실행 패드의 콘크리트 표면을, 계시로 센터의 실행 패드 39B 지역의 풍경은 변화하고있다 로켓. 지정된 패드는 작은 로켓이 더 저렴한 중소 기업이 상업 우주 비행 시장에 침투 할 수 있도록합니다 테스트합니다. 지상 시스템 개발 및 운영은 (GSDO) 프로그램 프로젝트를 감독과 케네디의 상업 공간 노력을 성장 센터 계획 및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은 클래스 시장이 새로운 기능을 찾고, 우리는 케네디에 약간의 관심과 패드 (B)에서 새로운 발사 지점을 보여주는 회사의 숫자로 얘기했습니다,"스콧 Colloredo, 센터 계획 및 개발의 이사는 말했다. "우리의 인간, 무거운 클래스와 슈퍼 무거운 수준의 우주 발사 시스템의 기능과 함께, 우리는 작은 클래스 시장에 다양하고 싶습니다."
패드 (B) 경계의 남동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00 피트로 넓은 50피트에 대한 새로운 콘크리트 패드 조치. 작은 클래스 발사 사이트뿐만 아니라, GSDO 또한 작은 클래스 로켓의 다양한 액체 산소와 액체 메탄 연료를 공급 기능을 제공 할 보편적 인 추진제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작은 수준의 발사체 패드는 우리의 상업 공간의 노력을 성장과 작은 기업들에게 공간에 맞는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마이크 볼거, GSDO 프로그램 관리자는 말했다.
Jerad Merbitz, 작은 클래스 차량 요소 Operations Manager는, 작은 클래스 처리를 희망하고 발사 케네디 발사 사이트, 보편적 인 추진제 서비스 시스템을 포함, 제공하고 케네디 우주 항공 회사를 유치 제어 센터 옵션을 실행하는 기능.
이러한 차량 조립 건물 및 다중 페이로드 처리 시설 등의 기존 처리 시설에 대한 접근도를 더한 것입니다.
완료되면, 39C 약 13만2천파운드 및 제대 타워 구조, 유체 라인, 케이블 및 약 4만7천파운드까지 무게 배꼽 무기까지 탑재 연료 발사 차량, 페이로드 및 고객이 제공 출시 결합 된 무게를 지탱할 수있다.
Merbitz는 인간 또는 페이로드를 실행하고 있는지, 비싼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체 엔진, 복합 재료 및 기술의 새로운 발전은 상업 우주 비행이 작은 기업에 대한 더 달성 될 수있다. 새로운 발사 사이트는 더 많은 연구와 개발에 투자와 기업에 대한 좋은 것입니다.
"케네디, 그것은이 회사를 돕기 위해 우리의 DNA에있어,"Merbitz 말했다. "그것은 진정으로 다중 사용자 우주 정거장이 센터를 만들고, 우리의 역사에서 독특한 기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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