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2일 일요일

새로운 작은 클래스 차량 실행 패드는 실행 패드 (39B)에 모양을 가지고 간다

플로리다에서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는 작은 우주 항공 기업 유치와 개발 중심에서 자신의 차량을 출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디자인 된 새로운 발사대의 창조와 21 세기 다중 사용자 우주 정거장으로의 변환에 앞으로 또 다른 단계를했다.

건설 회사의 작은 클래스 차량과 능력을 테스트하기위한 다목적 사이트가 될 것 39C 지정 새로운 작은 클래스 차량 실행 패드의 콘크리트 표면을, 계시로 센터의 실행 패드 39B 지역의 풍경은 변화하고있다 로켓. 지정된 패드는 작은 로켓이 더 저렴한 중소 기업이 상업 우주 비행 시장에 침투 할 수 있도록합니다 테스트합니다. 지상 시스템 개발 및 운영은 (GSDO) 프로그램 프로젝트를 감독과 케네디의 상업 공간 노력을 성장 센터 계획 및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은 클래스 시장이 새로운 기능을 찾고, 우리는 케네디에 약간의 관심과 패드 (B)에서 새로운 발사 지점을 보여주는 회사의 숫자로 얘기했습니다,"스콧 Colloredo, 센터 계획 및 개발의 이사는 말했다. "우리의 인간, 무거운 클래스와 슈퍼 무거운 수준의 우주 발사 시스템의 기능과 함께, 우리는 작은 클래스 시장에 다양하고 싶습니다."

패드 (B) 경계의 남동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00 피트로 넓은 50피트에 대한 새로운 콘크리트 패드 조치. 작은 클래스 발사 사이트뿐만 아니라, GSDO 또한 작은 클래스 로켓의 다양한 액체 산소와 액체 메탄 연료를 공급 기능을 제공 할 보편적 인 추진제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작은 수준의 발사체 패드는 우리의 상업 공간의 노력을 성장과 작은 기업들에게 공간에 맞는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마이크 볼거, GSDO 프로그램 관리자는 말했다.

Jerad Merbitz, 작은 클래스 차량 요소 Operations Manager는, 작은 클래스 처리를 희망하고 발사 케네디 발사 사이트, 보편적 인 추진제 서비스 시스템을 포함, 제공하고 케네디 우주 항공 회사를 유치 제어 센터 옵션을 실행하는 기능.

이러한 차량 조립 건물 및 다중 페이로드 처리 시설 등의 기존 처리 시설에 대한 접근도를 더한 것입니다.

완료되면, 39C 약 13만2천파운드 및 제대 타워 구조, 유체 라인, 케이블 및 약 4만7천파운드까지 무게 배꼽 무기까지 탑재 연료 발사 차량, 페이로드 및 고객이 제공 출시 결합 된 무게를 지탱할 수있다.

Merbitz는 인간 또는 페이로드를 실행하고 있는지, 비싼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체 엔진, 복합 재료 및 기술의 새로운 발전은 상업 우주 비행이 작은 기업에 대한 더 달성 될 수있다. 새로운 발사 사이트는 더 많은 연구와 개발에 투자와 기업에 대한 좋은 것입니다.

"케네디, 그것은이 회사를 돕기 위해 우리의 DNA에있어,"Merbitz 말했다. "그것은 진정으로 다중 사용자 우주 정거장이 센터를 만들고, 우리의 역사에서 독특한 기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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