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4일 화요일

승무원 액세스 암은 신규 및 문화 유산 기술에 도달

오리온 승무원 액세스 암

플로리다에서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지상 시스템 개발 및 운영 프로그램 엔지니어는 우주 발사 시스템 (SLS) 로켓 꼭대기에 NASA의 오리온 우주선에 사용되는 모바일 런처의 타워의 승무원 액세스 팔을 설계하는 문화 유산 기술과 새로운 혁신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 오리온은 지금까지 설계된 가장 진보 된 우주선하고 이전보다 공간에 더 멀리 우주 비행사를 수행한다. SLS는 승무원과화물 임무 우주선 발사에 대해 유연하게 설계 및 탐사의 새로운 임무를 활성화하고 태양계에서 인간의 존재를 확장됩니다. 먼저 2017 년에 오리온을 시작합니다 켈리 말로 니, 이동 실행기의 새로운 60 피트 길이의 유압 팔 아폴로 임무 중에 사용 된 팔 길이와 속도에는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중심의 공학 이사회에서 기계 설계 엔지니어에 따르면. 그것은 두 가지 수준을 가지고 항공 우주국 (NASA)의 아폴로와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에서 하드웨어를 통합 할 예정 355 피트 높이의 타워에 높은 2백70피트에 대해, 상위 레벨이 오리온 승무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화이트 룸"을 포함에 위치 모듈. 화이트 룸은 승무원 모듈 문 오리온의 외부 문을 통해 확장 할 것 "다이빙 보드를,"별명, 육 피트 길이의 액세스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쓰자 아폴로 시대 제어 콘솔 또한 충전지는 새로운 팔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낮은 수준의 보도가 우주선의 서비스 모듈에 두 개의 패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말로 니는 셔틀의 인공 위성 액세스 팔에 풍선 독 실에서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셔틀 시대 화이트 룸에서 스토리지 캐비닛 및 안전 장비뿐만 아니라, 재사용. 액세스 암은 거대한 아폴로 시대의 경첩에 승무원 모듈에 밖으로 회전합니다. 경첩 단장하고 정확하게 팔의 위치를 얻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인코더로 개조 될 것이다. "팔의 위치의 정밀한 제어를 달성하기 위해이 정보는 모바일 런처 타워에 전기 방에 다시 프로그램 가능 로직 제어기에 공급 될 것" 말로 니는 말했다. 실행 패드 (39B)의 고정 업무 구조에서 플랫폼은 모바일 런처 타워에 설치 및 검사 및 수리.의 경첩에 대한 액세스 제공 될 새로운 3 차원 디자인 시각화 도구는 설계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개념을 보는 데 사용되는 말했다 말로 니를 . "당신이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해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그것은, 도전,"말로 니는 말했다. "그것은 매우 다양합니다." 이 과정에서 문화 유산 부분은 이러한 아폴로 시대 제어 콘솔로, 재사용을 위해 계획된 특별한 3 차원 설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스캔 한 후 업로드됩니다. 말로 니는이 프로세스가 기존의 컴포넌트를 모델링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있다."우리는 그러한 모바일 런처, 차량 조립 건물로서, 기존의 구조로 설계가 맞는 방법을 볼 수 있도록 3-D 스캔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매우 유용 데 및 실행 패드 39B는 "말로 니는 말했다. 미래를위한 또 다른 혁신은 화이트 룸 SLS화물 차량과 미래 발사체 계획, 제거하고 더 큰 액세스를 수용 할 수있는 팔의 상위 수준에 교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디자인 팀, 승무원 액세스 암뿐만 아니라 다른 액세스 팔과 엄 빌리 칼 1 월 2013 년 디자인 작업에 60 %의 설계 검토를 향해 노력하고, 항공 우주국 (NASA)과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 엔지니어를 포함에서 시작할 수 액세스 암의 2013 년 제작을 통해 계속됩니다 2014, 2015 년 케네디의 시작 장비 시험 시설에서 테스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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